167
[요청] 순다어 자주쓰는것 좀 알려주세요. 댓글 2 개
seawol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22
8094
166
자바지역 여행할때..필수 자와어 하나.. 댓글 3 개
seawol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21
8021
165
gamit와jemari의 뜻좀 가르쳐 주세요 댓글 3 개
마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6
5300
164
이것도!! 댓글 8 개
하나님의자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3
5417
163
이게 믄말인지..........? 댓글 2 개
하나님의자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3
5203
162
한국어,중국어,일본어와 비슷한 인니어-펀글 댓글 5 개
jak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3
20683
161
이건 진짜 간단한건데.. 검사 좀 해주세요!! 댓글 3 개
하나님의자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3
5542
160
제가 나름대로 인니어를 써봤는데... 검사해주세요!!
하나님의자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3
5034
159
해석! 해석! 해석! 제발.. 플리즈~ >0<
하나님의자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2
5422
158
겨울연가 주제곡 인도네시아버전 prahara cinta 가사좀 …
마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11
7539
157
가사 인니어로 작문좀 부탁드려요 댓글 3 개
potat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8-04
5640
156
Bukan Aku Yang Kau cinta 가사 좀 알려 주세…
매너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23
5636
155
Bukan Aku Yang Kau cinta 가사 좀 알려 주세…
맑은생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23
5698
154
[급]인도네시아 작문 수정좀 부탁드려요 제발 ㅠㅠ 댓글 1 개
Carm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9
5858
153
meneketehe................ 댓글 4 개
만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7
5115
152
Krisdayanti-I'm Sorry Goodbye 댓글 5 개
Jawafro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7
5540
151
lagu indonesia jamrud-terima kasih …
마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6
4922
150
인도네시아 언어로 번역 부탁 드립니다.
아로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4
7980
149
인도네시아 언어로 번역 부탁 드립니다.
gendu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5
6555
148
자막(영화)이 인니어로 뭐죠?? 댓글 6 개
마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2
5894
147
berarak의 뜻좀 가르쳐 주세요 댓글 2 개
마법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1
4778
146
Lagu Indonesia Yopi Latul - SMS(Bal… 댓글 3 개
봉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0
6924
145
관공서 명칭및 약어 부탁드립니다.
바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0
5820
144
관공서 명칭및 약어 부탁드립니다. 댓글 1 개
맑은생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9
9206
143
drmu drnya 무슨 말이죠? 댓글 1 개
매너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10
5417
142
글수정해서몇개의 단어...pilkada 뜻이...공부하다 모르겠… 댓글 4 개
루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09
6001
열람중
질문합니다 댓글 2 개
샘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07
6211
140
이거 대략 해석 하면... 댓글 2 개
발리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05
4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