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hasa 인도네시아 > 해석 좀 부탁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4914)
  • 최신글

LOGIN

해석 좀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된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조회4,601회 댓글4건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s://www.indoweb.org:443/love/bbs/tb.php/study/6254

본문


Tidak seorang pun yang boleh masuk ke dalam kamar itu melainkan saya.

댓글목록

naga님의 댓글

nag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Tidak seorang pun yang boleh masuk ke dalam kamar itu melainkan saya.
--> 그 방에 들어가도 될 사람은 나외에는 아무도 없다.

나 외에는 어느누구도 그 방에 들여 보내지 마세요.
--> Jangan diperbolekan siapapun masuk ke dalam kamar itu melainkan(=kecuali)saya.
--> Jangan masukkan siapapun  ke dalam kamar itu kecuali saya.

jakalkwon님의 댓글

jakalk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정확한 인니어가 맞는지 모르것네요.
물찬씨의 뜻이라면
tak boleh seorangpun masuk kamar ini kecuali saya
짭은 소견이네요

  • 목록
Bahasa 인도네시아 목록
  • Total 1,819건 33 페이지
  • RSS
Bahasa 인도네시아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해석 좀 부탁드려요~ 댓글4 된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0-03 4602
922 해석 좀 부탁 드려요~ 댓글2 숙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9 4850
921 뜻을 좀 알려주세요 댓글5 다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9 6885
920 오늘의 한마디_( Geladak ini berbahaya . )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9 4994
919 헷갈리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지요? 댓글2 숙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8 5526
918 오늘의 한마디_( Rumah ini tidak memiliki …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8 5098
917 ~대표해서라는 말은 어떻게 표현하나요? 댓글4 뿌아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7 5646
916 인니어 oro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7 4344
915 오늘의 한마디_( Ada ruang makan yang tida… 댓글2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7 5518
914 오늘의 한마디_( Rumah ini tidak memiliki …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6 4771
913 인도네시아어 선생님 찾습니다. 하트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4 5378
912 오늘의 한마디_( Rumah ini tidak memiliki … 댓글1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3 4747
911 BlackBerry 인-한,한-인 사전에 관해서 여쭈어 봅니닷. 댓글9 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22 7559
910 꾸벅 급해서요,,번역 부탁 드립 니다. 댓글3 mens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19 5628
909 오늘의 한마디_( Saya harus minum kopi dan… 댓글1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18 5562
908 한 장씩만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세요. 인니어로 어케 하나… 댓글2 델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17 4840
907 운동할 때 점수에 관하여 여쭈어요~ 댓글2 뿌아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14 4949
906 인니어로 '하자마자' 또는 ~하는 중에 라는 표현은 어떻게 하나… 댓글5 감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06 8946
905 누구 마음대로 라는 말은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댓글8 뿌아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06 6597
904 오늘의 한마디_( topi ini terlihat besar u…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05 4770
903 Memang, Memangnya 에 대해 질문입니다 댓글5 질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9-01 6435
902 이제 인니어를 배우기 시작하였는데 고수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댓글2 모니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26 4955
901 고수님들;; 또 질문 들어갑니다;; 자꾸 질문만 하네요; 댓글2 질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19 5013
900 저도 한수 지도를... 댓글1 반둥돌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18 4732
899 고수님들 인니어로 좀 가르쳐주세요 댓글1 bul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17 4606
898 undang-undang dasar Indonesia 1945 … 첨부파일 wha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11 7994
897 오늘의 한마디_( dia(perempuan) tidak ter… ilsong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09 5755
896 인니 사람들이 자주 하는... 댓글2 paja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8-05 655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