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75 |
'빈수레가 요란하다'를 인니어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4337 |
|
1174 |
재미있는 인니속담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4592 |
|
1173 |
'기생충 같은 인생이다'를 인니어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3561 |
|
1172 |
'함부로 말하지 마라'를 인니어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3875 |
|
1171 |
'흔들리는 갈대와 같다'를 인니어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3820 |
|
1170 |
'전화가 혼선된다'가 사전에 잘못 된듯..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4250 |
|
1169 |
변명하지 마라. 연극하지 마라.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4139 |
|
1168 |
'쌍꺼풀'이 사전에 잘못 나와 있는듯.. 댓글1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4840 |
|
1167 |
'이삿짐센터'를 인니어로.. 댓글1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5358 |
|
1166 |
'사람이 싱겁다'를 인니어로.. 댓글2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5326 |
|
1165 |
'나를 물로 보지 마라'를 인니어로 하면.. 댓글1개
|
rubye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4525 |
|
1164 |
집안에서 일할 때에 유용한 동사,명사,형용사 댓글4개
|
진짜왕눈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2 |
6522 |
|
1163 |
해석 부탁드려요~ 댓글4개
|
inti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6-01 |
3959 |
|
1162 |
가족용어(한국어-인도네시아어) 댓글5개
|
선한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28 |
5540 |
|
1161 |
적절한 인니어로 표현 부탁드립니다. 댓글3개
|
감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27 |
4208 |
|
1160 |
의학용어(한국어-인도네시아어) 댓글19개
|
선한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24 |
8802 |
|
1159 |
의학용어(한국어-인도네시아어)
|
멋진남자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12-06 |
3542 |
|
1158 |
JNYC 라는 회사이름을 인니어로 어떻게 쓰고 발음하나요? 댓글3개
|
노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21 |
4309 |
|
1157 |
인니어질문 하나더....have pp 댓글3개
|
동글이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18 |
4470 |
|
1156 |
인니어 질문있어요ㅜ 댓글2개
|
동글이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18 |
3764 |
|
1155 |
그럴 때마다.. 어떻게 표현하면 좋나요? 댓글3개
|
매니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18 |
4432 |
|
1154 |
무슬림을 위한 SMS 댓글4개
|
선한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17 |
4410 |
|
1153 |
인도네시아 속담(Peribahasa Indonesia) 댓글4개
|
독고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15 |
10602 |
|
1152 |
juga boleh 의 의미 댓글4개
|
포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14 |
4777 |
|
1151 |
인도네시아어 결정판-공항편이 up load 되었습니다. 댓글1개
|
indor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06 |
5192 |
|
1150 |
rumah
|
라면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04 |
3279 |
|
1149 |
dasar의용도 댓글6개
|
포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5-02 |
6059 |
|
열람중 |
tunggakan 좀 알려주세요 댓글2개
|
즐거운인생22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13-04-30 |
4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