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3
~kan 과 ~i의 차이와 di~ 는 어떤 경우에 쓰는건지요. … 댓글 8 개
데이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9
6719
1342
자와어 배울 수 있는 곳?
명랑쾌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9
3608
1341
◾UMN - BIPA 정기교육 과정 문의 드립니다. 댓글 3 개
인도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8
5563
1340
번역좀부탁드립니다.고수님들 댓글 1 개
yanto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7
3548
1339
내가 알바가 아니다? -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요? 댓글 10 개
Bsko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4
6821
1338
질문! 댓글 2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3
3762
1337
5월26일~31일 자카르타 들어오시는분 핸디캐리부탁드려도 될까요… 댓글 5 개
홀인원홀인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3
5300
1336
untuk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3
3663
1335
해석 댓글 2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2
4010
1334
문제가 문제네요... 댓글 8 개
두만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2
4242
1333
접미사 ~kan의 용법 댓글 1 개
prata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21
6907
1332
skrng jadi males ngapa2in abis putu… 댓글 6 개
하나둘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19
4897
1331
dengan 과 sama 댓글 6 개
두만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13
5741
1330
slamatan midadareni 댓글 2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10
4003
1329
문장구조랑 해석좀 ㅜ 댓글 1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09
3670
1328
질문 댓글 4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06
3682
1327
wanita gemuk 댓글 6 개
두만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02
6026
1326
해석 댓글 4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25
3881
1325
mohom izin 댓글 4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25
3573
1324
sampai....용법...----까지라는 뜻만 있나요? 댓글 7 개
홀인원홀인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23
5994
1323
memperlama와 memperlambat의 차이점이 무엇인가… 댓글 3 개
운좋은사람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22
4009
1322
DPR 과 DPP의 차이가 뭔가요? 댓글 3 개
황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22
6197
1321
베이킹소다<파우더> 댓글 2 개
1500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15
5365
1320
apa pula 댓글 5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13
4417
1319
질문! 댓글 7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12
4950
1318
해석 부탁드립니다. 댓글 2 개
도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12
3395
1317
가울 ( 사투리) 좀 아는데로 알려주세요
Yan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11
3217
열람중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2 개
푸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09
3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