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news

  • FAQ
  • 현재접속자 (696)
  • 최신글
로그인/회원가입
리스트로
이전
다음

[JIKS]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힘, ‘창의력 페스티벌’개최

Indoweb2016.05.19

2016 5 13(),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JIKS, 교장 김승익)에서는창의력 페스티벌 행사가 열렸다.

창의성을 주제로 한 본 행사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탐구 실험하는 체험중심의 축제로 나래홀에서의 개회식을 시작으로 창의력 경진대회와 체험부스활동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는 창의력에 관한 동영상 및친구사랑이라는 주제로 5학년 친구들이 제작한 UCC 우수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6학년 학생들의컵타’ , ‘댄스공연등 다양한 볼거리가 학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개회식에 이어 펼쳐진 창의력 경진대회는미래의 도시라는 주제로 전체 학생들이 과학상상화, 과학글짓기, 과학만화그리기 등의 영역에 참가하였으며, 5,6학년 학생들 중 희망자는 UCC제작과 물로켓 발사 대회에 참가하여 각자의 기량을 펼쳤다.

  체험부스활동은 탐구·체험활동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각 학년 군별로 마련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무지개 만들기, 나만의 셔츠 제작, 링 비행기 만들기, 화석 만들기 등의 활동에 학생들이 참여하여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창의성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직접 만져보고 해 볼 수 있는 체험들 때문에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벌써 내년에 있을 창의력페스티벌 행사가 기다려진다.’ 고 소감을 밝혔다.

 


 


 


 


 


 

 

Indoweb2016.05.19
like 좋아요
867
scrap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7일간 많이 본 뉴스
오늘
오늘 날씨 이미지
05.01
내일 날씨 이미지
05.02
모레 날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