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세요한국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한국인 입니다.다름이 아니라 2019년 관상어 수입을 하기 위해 송금 4만불 하고 수입을 받지 못하여 차근차근 보니 인도네시아에서 수출서류가 위조 된것을 확인 하였습니다.그리고 수출업자는 차일피일 미루며 시간을 지연 하고 있는중 코로나가 발생 하여 직접 방문하여 신고 할수도 없는중2020년에 주인도네시아 대한민국 대사관에 도움으로 인도네시아 인터폴에 신고를 하게 되었고 22년에 자카르타시경에 사건접수가 되었습니다 참 과정이 길고도 길죠?문제는 여기서 부터 입니다현지 경찰관에 내물요구를 했습니다…
아슬란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5-03-30 12:26:42폐 손상으로 의식 잃은 김모씨전세기 귀국도 막혀 상태 악화10년 전 한국 친구 된 현지 경찰인공호흡기 설치 병원 찾아 이송코로나19에 걸려 사경을 헤매던 한국인을 살린 인도네시아 경찰 페브리 리잘 샤이푸딘 경사. 자카르타=고찬유 특파원인도네시아 교민 김모(63)씨는 7월 1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한인회가 비상약품과 산소통, 구호물품 등을 긴급히 전달했으나 김씨의 상태는 계속 나빠졌다. 산소 포화도가 정상 범위(95~100%) 한참 아래인 88~89%까지 떨어졌다.일주일 뒤 전세기 탑승을 요…
비다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1-10-04 16:17:13코로나 때문에 모두들 힘든 마당에 한국에서 이상한 사람이 와서동포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우리나라의 명예를 더럽히는 일들을 일으키고 있습니다.아래와 같이 정보를 나눕니다. 모쪼록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아래의 내용은 피해를 보신 한국 분들 그리고 피해를 당한 현지인으로부터 직접 듣고 취합한 것입니다. 되도록 사실 관계에 입각하여 알려드리도록 노력하였습니다.이름 : 임*복나이 : 50대 말 추정회사 : 주식회사 지앤텍(충남 아산 소재라고 함)위 사람은 한국인과 현지인들에게 많은 피해를 끼쳤을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내 한국인들의 명예를…
인도네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0-10-07 10:53:45제가 통역사기당한 사례 전달해보겠습니다 두서 없이 쓰는 점 양해 바라며,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차원에서 써봅니다.세달전 인도네시아 기업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받아.수출과, 수입을 하지않는 저희회사로서는거래를 안하고 싶었지만기술이전과 관련한 미팅도 하고 싶다기에 큰 마음 먹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방문 했습니다. 소셜 어플 통해서 통역을 한명 구인하였구요구매의사를 밝힌 회사는 기술이전은 관심없고, 에이전시를 맡아 진행하고 싶다기에 제안을 거절하고 돌아가려던 찰나, 통역hj 본인이 아는 국영건설업체 상무를 소…
코리안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8-10-04 14:58:48카톡에 한인 모임 있는데에 글 좀 올려 주세요. 다른 피해자분 더는 나오지 않게. 어느 지역 인가요. 저는 자카르타 남부에 Samsat 에 일처리 하러 갔다가 대행 해 준다면서 저희 서류 돈 들고 잠적해 버린 인니인 땜에 맘 고생 서류 재 발급 받아야 하는 등 고생한 일이 기억에 나네요..
jah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8-10-02 13:33:11관광거리도 별로 없고,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다니기에도 아주 불편한 곳입니다. 치안도 불안하고요. 여기 사시는 분들이 잘 다니는 건, 안위험해서가 아니라 위험해 보이는 곳을 구분해서 피하는 겁니다. 도전 과제처럼 기필코 자카르타 관광을 완수해야 하는 게 아니라면, 다른 곳 가시길 권합니다. 장기여행이라면 다음 행선지도 계획하셨을텐데, 하루라도 빨리 그곳으로 넘어가시는 게 시간과 비용 낭비 줄이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한인 게스트하우스 묵으시고, 도보와 대중교통 주로 이용하신다면, 동쪽으로 족자, 까리문자와, 롬복이나 서쪽으로…
명랑쾌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9-30 09:51:09이틀전 자카르타에 도착했습니다. -> 환영합니다. ㅋㅋㅋ 오는 도중 여러 나라를 거쳤지만 위험하다고 느껴본적 없는데 왠지 이도시는 알아갈수록 불안하네요. -> 불안해 하시는건 어쩌면 당연 일일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도 가끔은 겁이 납니다.;;; 저는 거의 도보나 대중교통 이용자입니다 -> 우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거리를 걷다보면 보행자 도로가 아직도 많이 부족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도시는 걷지도 말라하고 대중교통도 부실하고 우버기사 조차 거스름돈을 당연하단듯 안주고. -> 개인적으로 낮시간은 그래도 어느정…
가은이아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9-27 13:06:30이틀전 자카르타에 도착했습니다..오는 도중 여러 나라를 거쳤지만 위험하다고 느껴본적 없는데 왠지 이도시는 알아갈수록 불안하네요 저는 거의 도보나 대중교통 이용자입니다 이도시는 걷지도 말라하고 대중교통도 부실하고 우버기사 조차 거스름돈을 당연하단듯 안주고..과연 혼자 여행이 가능한 곳인지 모르겠네요 한인 게스트들은 너무 비싸고 다른곳으로 가야할까요? ㅠㅜ
Jina30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9-27 10:52:34이전에 사이트에 사기꾼이라고 올라 왔던 양모씨가 수마트라에서 사고(?) 사망했다는 인도네시아 지인들을 통해 들었는데요.혹시 관련된 사건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거나 관련 내용을 알고 계신분은 답글 바랍니다.제가 들은 자카르타와 칠라잡을 오가다 수마트라로 이동했다는데...일이 잘 못되어 수마트라 사람과 문제가 생겨맞아 죽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가능한 이야기 인지 그런일이 있었는지궁금해서 글올립니다.아시는 분은 답변 바랍니다.
darkang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6-10-13 08:18:24저희는 한국에 지사가 있는 인바운드 여행업체 입니다. 약 2년 전 부터 현지인 세일즈를 고용했고, 이 세일즈는 한국에 있는 여행사들에도 유명할 만큼 일을 잘 합니다. 그 전에도 몇 번 현지에 있는 작은 업체들한테 수금을 받은 적이 있는데, 이 일이 있기 전까지는 항상 꼬박꼬박 저희한테 지급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올해 6월부터는 몇 업체들로부터 다이렉트로 수금하여 회사에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자카르타 현지 여행사들을 방문해보니, 지금껏 저희 회사에서 보낸 인보이스를 자가수정하여 금액도 다르게 나갔고, 은행계좌도 회사가 아닌 자기 개…
ttt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5-10-26 08:3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