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법인규정 > 어학연수 비자관련 질문이 좀있습니다..부탁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6162)
  • 최신글

LOGIN

어학연수 비자관련 질문이 좀있습니다..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uert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조회2,186회 댓글5건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467725

본문

안녕하세요.


UGM INCULS 를 준비중입니다.


제가알기론 철차를 밟아서 텔렉스까지 나오고 나면 텔렉스를 가지고 대사관에서 전자비자(VITAS)를 발급 받고,

그 이후 인니 최초 입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족자 이민국에가서 ITAS 를 발급 받아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학기 시작전 1-2달전에 먼저 들어가서 집도구하고 이곳저곳 여행도 좀 다니려고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럴경우엔 VITAS를 활성화 안하고 단순 관광방문비자(30일)로 입국이 먼저 가능한지요?


혹은 다른 방법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킹왕짱2님의 댓글

킹왕짱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학교에 문의 해보시면 될듯합니다.
학교가 입학이 1월이라면 9월부터 준비하시어 등록하시고
텔렉스를 한국에서 받으셔서 한국에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방구하기 생활 동선 알아보는건 2~3일이면 끝납니다.
굳이 일찍들어와서 시간낭비하는것 보단. 제대로 VISA 받으셔서 입국하신후 공부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꾸준히 예방접종 받으시고, 학기 시작 1주일전에 입국하시어 (2~3일 족자에 호텔묵으시면서) 방계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순히 어학연수만 목적이신지 아니면 대학/취업이 목적이신지요?

댓글의 댓글

puerto님의 댓글

puert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생활동선과 방구하는건 3일정도면 될꺼같은데 학기 시작전에 한달정도 이리저리 여행좀 다니려고 하는게 주된 이유입니다. 그리고 ugm대학교는 1월 시작학기 신청 마감이 8월까지입니다.

댓글의 댓글

킹왕짱2님의 댓글

킹왕짱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생각보다 일찍 마감을 하네요. 미리 오셔서 준비하시면 되겠네요
텔렉스는 싱가폴서 받음 되고요.(학생 비자)

킹왕짱2님의 댓글

킹왕짱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어학원 등록후 학생비자를 발급받을려면 최소 30~60일 걸립니다 (TELEX 까지).
만약에 미리 어학원을 프로세스 하지 않고 , 인니 오셔서 한다면.
30일짜리 관광비자(무료)를 받지 마시고, 연장가능한 도착비자를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댓글의 댓글

puerto님의 댓글

puert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지금 준비하는 ugm대학교 inculs 코스가 등록이 8월까지 입니다. 그래서 텔렉스또한 8월이나 늦어도 9월엔 나올것 같습니다. 학기 시작은 1월 부터고요. 근데 저는 11월이나 12월쯤 입국햐서 여행도다니고 준비좀 하고싶어서입니다.
이럴경우엔 어떻게해야할까요??
감사합니다.

  • 목록
비자/법인규정 목록
  • Total 197건 1 페이지
비자/법인규정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투자, 반석(Banseok Lawfirm)이… 비다까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7-15 13500111
197 pt법인 투자자 10M 규정에 따른 자산 재평가 하고 싶습니다. 마이웨이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6-23 112
196 ITAS 비자의 체류기간 댓글4 호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5-23 457
195 인도네시아 한국 컨설팅 입니다. 한국컨설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5-16 226
194 한국의 종합건설회사 인도네시아 지사 설립 댓글3 바보이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5-15 374
193 만 18세 자녀 비자(학생) 댓글2 오랑인도네시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0-24 1088
192 세관 감사 때마다 과징금이 많이 나오신다구요? 미리 개선하십시오 첨부파일 중부자바컨설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0-10 1082
191 C1 60일 관광비자 댓글1 keca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9-04 1284
190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투자, 반석(Banseok Lawfirm)이… 댓글1 비다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7-15 13500111
189 중복 끼따스 가능한가요? 댓글2 Tangs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6-17 1577
188 kitas 연장시 여권만료기간에 관한 kitas 규정집 댓글1 수현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6-09 1283
187 epo 못하고 출국후 재 입국 댓글3 나무행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3-16 1992
186 한식당이나 카페를 창업하려고 합니다 댓글5 미르나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1-20 4534
185 학생 비자와 엄마의 가디언스 비자 관련 문의입니다. 댓글1 꿈꾸는마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0-24 2210
184 C31&F6 비자 문의 합니다 댓글2 아델우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09-05 2151
183 한국에서 에뽀(EPO) 하기!!!! 댓글1 inni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09-03 2702
182 기존 PMA의 최소 자본금 문의 댓글9 사무실찾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08-17 3494
181 키타스 비용 댓글1 Fourst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07-23 3018
180 인도네시아 촬영허가와 비자 발급 C14 첨부파일 Jh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05-19 2964
179 단수 비즈니스비자 문의 댓글3 gpfk56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9-24 2839
178 PKP 발급 규정 문의 댓글3 우일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9-12 2662
177 스마랑지역 BIPA 문의 댓글1 이현정5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9-08 2237
176 단수, 복수 비즈니스 비자 문의 댓글3 본대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8-24 2462
175 Kitap 소지, 귀국 1년 후 인니 재입국 댓글5 kkamsi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6-03 2709
174 비자 반환 문제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댓글2 jjojj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2-20 2224
173 voa비자로 취업 문의 댓글5 송동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9-20 3432
172 투자비자(IC)로 근로가 가능한지요? 댓글11 씽씽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9-12 3580
171 비자상 재입국 기한 연장에관하여 댓글4 나그네201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4-28 2668
170 호텔 변경에 따른 kitas 주소 변경 여부 문의 댓글3 James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13 347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