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news

  • FAQ
  • 현재접속자 (692)
  • 최신글
로그인/회원가입
리스트로
이전
다음

인니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수낫딴 행사 열어

땅그랑반튼 한인회

MediaKorea2016.10.01

한인회 봉사의 잔뿌리가 한인동포의 위상을 높이는 거름이 될터 

 

 

땅그랑반튼 한인회(회장:오세명)는 지난 29일 땅그랑 소재 임페리얼 골프클럽에서 이세호 초대회장을 비롯해 박상민 공사, Arif wismansyah 땅그랑시장, 최광수 자카르타한인회 수석부회장, 신동수 인우회회장등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도네시아 저소득층 가정과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위한 수낫딴 마살행사를 열었다.

수낫딴 행사는 땅그랑반튼 한인회에서 초대 이세호 회장때부터 시작해 2년에 한번 씩 열리는 행사로 이번이 3번째 열리는 행사로 저소득층 아이들이 병원에서 수술 받을 형편이 안되는 어려운 가정을 추천받아 실시하는 행사로 이번행사에는 약 90여 어린이가 수술을 지원 받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땅그랑 반튼 한인회에서는 현지 주민들과 한인 동포와의 소통과 상호 협력하여 함께사는 사회라는 이미지를 매회 전해 줌으로 다른 문화와 다른 민족이지만 하나의 공간에서 함께 살고있다는 공감을 만들어 나가고 있어 우리 한인동포의 귀감과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또 이번 행사에 해외한식당 자카르타협의체 땅그랑지회의 협찬으로 한국의 따뜻한 마음과 정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기도 했다.

그리고 본 행사를 지원하기 위한 익명의 후원자들과 바쁜시간을 쪼개 행사진행을 위해 나선 봉사자들 모두가 인도네시아와 한국간의 거리를 한걸음 좁혀 나가는 역할을 했다.

이러한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과의 거리를 좁히는 일들은 대부분 많은 한인동포들은 잘 모르는 행사이지만 현지 주민을 위한 봉사의 잔뿌리가 점점 늘어 나는것은 우리 한인들의 현지생활에 삶의 터전을 가꾸는데 그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다. 

 

 

 

 

 


MediaKorea2016.10.01
like 좋아요
797
scrap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7일간 많이 본 뉴스
오늘
오늘 날씨 이미지
03.30
내일 날씨 이미지
03.31
모레 날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