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hasa 인도네시아 > 토요타 사장 주주총회에서 유감 발표-콤파스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807)
  • 최신글

LOGIN

토요타 사장 주주총회에서 유감 발표-콤파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0-06-24 10:54 조회6,093회 댓글11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love/bbs/tb.php/study/5231

본문

Akio Toyoda Minta Maaf Kepada Pemegang Saham

Kamis, 24 Juni 2010 | 10:31 WIB
1029353620X310.jpg
NITROBAHN.COM
Akio saat meminta maaf

TOKYO, KOMPAS.com, Presiden Toyota Motor Corp. (TMC) Akio Toyoda dihadapan para pemegang saham hari ini (Kamis,24/6/2010) meminta maaf sambil menunduk (khas Jepang) atas kejadian yang menimpa perusahaan sehubungan dengan kasus recall secara global. Sebelumnya permintaan maaf sudah dilakukan kepada konsumen dan para perwakilan Toyota di dunia. Demikian dikutip kantor berita AP.

토요타 자동차 사장인 아키오 토요다씨가 목요일 주주총회에서 전세계적인 토요타 리콜 이슈에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이고 있다. 전 세계 토요타 대표들과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유감의 표시를 전했다고 AP통신을 인용하여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유키님의 댓글

유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그래도 인니에서는 특별히 리콜현상이 없었다는데...
이노바, 기장이 인니에선 고장도 덜하다고 들었구요....
소모품들이 현대차량보다 비싸기도 하는군요... ~

댓글의 댓글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현대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현대 정품으로 교환받는
소모품가격이
비교적 양심적인 카센터에서
토요타 기장 정품 소모품 가격이랑
비슷하거나 약간 더 싸거나..==;
(부품 및 소모품 가격 젤 비싼곳이
제조사 서비스 센터 가격입니다. 토요타도 현대도..마찬가지)

전 기장타면..현대보다 소모품가격 정품이라도
워낙 대중적인 차라서리..
현대의 반가격 정도면 되지 않을까..하고 기대를 했음..==;

엔진쪽 문제 생기면..현대보단 토요타가 싸긴 할듯 한뒤..
일상 유지비는 기대가 큰만큼 역시 실망도..==;

근뒤 기장용 악세서리는..현대 트라제 대비해서..
정품도 1/2가격이긴 했음..이때까진 happy하긴 했음..
근뒤 운행과는 별 관계 없는 거라서리..
그래서 소모품도 기대를 좀 했죠..ㅋㅋ

댓글의 댓글

goodneighbor님의 댓글

goodneighbo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차에 대해서 전문가이시군요.
지인이 KIJANG LGX Automatic, 2004년식 을 매도하려는데, manual과 왜 가격차이가 크게 나는지 아시는지요?

댓글의 댓글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그 이상하게..오토가 살땐 비싼뒤..
중고시장에선 매뉴얼보다 가격이 좀 약하고..
판매도 약간 더 어렵더군요.
(그런데 차이 아주 크게는 안납니다. )

오토가 같은 연식 매뉴얼 대비해서..
고장시 수리 비용이 더 들어가구..
연비가 안좋으며, 기사를 쓰는 경우가 많으므로
선호도가 매뉴얼보다 좀 떨어지는듯..

그리고 저는 차 전문가 아닙니다. ㅋㅋ
초짜입니다. 그냥 정비소 갈때..
간혹 기사 따라가는 정도입니다.

그냥 이전 차가 트라제구..
지금 차가 기장이라서 조금 경험담 올린것 밖에는..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글쵸..
일본 특유의 90도인사 사죄는 해야지..
먹힐듯 말듯..

기장 이노바..소모품들(필터류들..브레이크라이닝등등)
정품들이 기대보다 많이 비싸서리..(현대보다도 어찌 더 비싼지..==;)
급 실망중..==;

댓글의 댓글

goodneighbor님의 댓글

goodneighbo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제가 아는 분은 지방으로 많이 다니시는데, Kijang Inove를 탔었는데, 장기주행시 허리가 아파서, Trajet으로 바꾼 후, 훨씬 편안한 여행을 하고 있다더군요.
이제 부속도 더 싸다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좋은 부속을 원활히 공급하여 현대차의 가치가 더 높아 지기를.....
인도네시아시장에서도 현대차의 시장 share를 높일 수 있는 호기를 잘 살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댓글의 댓글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근뒤..
도로 좋으면 트라제 시외나 지방쪽 장거리 주행도 강추합니다만..
특히나 고속주행시 기장보다 안정적입니다.

근뒤 도로 안좋으면..역시 모노코크(트라제)와 프레임타입(기장)의
구조의 차이상..
험로 주행 많이하면 차가 상대적으로 빨리 맛이 갑니다. ==;
(저는 험로 탈일 없는뒤..주위의 인도네시아인 지인이 험로주행을 일상사하는 분이
트라제 사서..3년간 잘 타다 3년 6개월 넘어가니 여기 저기서 아우성이라구리..)

도로만 좋으면..창문도 거의 기차급으로 넓고,
내부 공간도 훨씬 넓어서 의자는 기장보다 많이 꾸지지만..
그래도 탈만합니다.
다만..험로 주행이면..차 수명이 확 줄어들수도 있습니다.
현대가 차를 못 만들어서 그런게 아니라..
차량의 근원적인 구조상 그렇습니다.

글고..젤 중요한것..
중고차로 팔때 가격이..==;
트라제는 속쓰리고..기장은 웃으면서 판다는 사실..==;

댓글의 댓글

유키님의 댓글

유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범고래잠수함님. 마지막 멘트 ㅋㅋㅋㅋㅋㅋ
글 너무 감칠맛 나게 잘쓰시는듯,, ㅎㅎ

"트라제는 속쓰리고..기장은 웃으면서 판다는 사실..==;"

  • 검색
  • 목록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