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알려주세요~ > 현지 사무실 관련 비즈니스문의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771)
  • 최신글

LOGIN
1.서로의 매너와 예의를 지켜주시고 중복된 질문은 하지 말아주세요!!
2.질문하시기전에 꼭!! 하단에서 게시물을 검색하신 후 질문하기 바랍니다.
3.답변을 쉽게 할 수 있게 질문을 명확하고 쉽게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 현지 사무실 관련 비즈니스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프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14 11:49 조회2,462회 댓글4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459451

본문

 반갑습니다. 교포여러분.

 

다름이 아니오라, 인도네시아에 지금 당장은 법인설립이 아닌, 단순 사무실(?)을 두고 현지 직원 한두명 채용 후 일을 좀 보려고 합니다.

 

일이라 함은 영업 활동이 아닌 한국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 또는 정보수집 등의 일을 보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현지법인 설립할 때 처럼,  인허가 라던지 외국인 사업자 등록을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사무실은 자카르타 시내로 정할 예정입니다..

 

아는 것이 없어 참 많이 난감한 상황인데, 여러모로 이번 기회에 한국교포분들과도

 

인연이 닿았으면 하는 작음 바램입니다.

 

멀리서 고생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wolf님의 댓글

wol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시장 조사와 직원 채용을 위해서 사무실을 먼저 고려하는 것 보다는 처음에는 동선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출장 전 지인분에게 구인할 직원 근무 조건을 미리 이야기하시고 출장 날짜에 맞춰서 인터뷰 일정을 정하세요.
* 지인분 없으시면 업무 보조할 한국분을 단기 채용하시고요.
인터뷰 장소는 출장시 숙소 혹은 근처 카페나 식당으로 하시면 업무 보시는데 무난할 듯 합니다.
그리고 병행해서 사무실을 알아 보시는 순서가 좋겠네요.

이곳은 워낙 변수가 많은 곳인 점 감안하시고요.
사무실 년 단위 임대 계약하고 이런 저런 사정으로 바로 귀국하는 경우도 봤습니다.

  • 검색
  • 목록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목록
  • Total 1건 1 페이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비즈니스 현지 사무실 관련 비즈니스문의 댓글4 제프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6-14 2463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