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낙서장~ > Re: 도와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604)
  • 최신글

LOGIN

1.궁금한 사항은 "궁금해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단순 내용 펌은 삭제 처리합니다. 본인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노하우/팁 | Re: 도와주세요

writerprofile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커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224.82) 작성일18-01-09 12:36 조회2,800회 댓글0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454359

본문

안녕하세요.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으나 혹시나 해서 제가 알고 있는 정보드려요..


1.모바일 뱅킹

모바일 뱅킹에 로그인을 하신 후, 왼쪽 상단의 메뉴 --> Administrasi에 들어가 보시면 Status Transaksi가 보입니다. 원하시는 내역의 날짜 및 거래 내역의 종류를 선택.입력하시고 CARI 버튼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상세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인터넷 뱅킹 

https://ib.bankmandiri.co.id/retail/Login.do?action=form에서 로그인 한 후에 왼쪽 사이드바 메뉴에서 Informasi Rekening - Mutasi Rekening에서도 2개월 단위로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만디리 콜 센터(021-5299-7777)에 연락해서 확인해보니, 본인 통장, 데빗 카드, 신분증이 있으면 대리인이 통장 정리 가능하답니다.

위 세가지 중 하나라도 없을 시, 계좌 개설한 지점으로 직접 연락하시면 좀 더 확실한 답변을 얻을 수 있다고 콜센터 직원이 그러네요..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검색
  • 목록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