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낙서장~ > 롯데마트에서 Panasonic AC구매 후..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938)
  • 최신글

LOGIN

1.궁금한 사항은 "궁금해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단순 내용 펌은 삭제 처리합니다. 본인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일상 | 롯데마트에서 Panasonic AC구매 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apjj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9.♡.194.44) 작성일14-06-13 14:12 조회7,297회 댓글12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368784

본문

롯데마트에서 6월 10일 파나소닉 에어컨 구매 후 11일 물건 도착 12일 11시경 설치기사 둘이 와서 에어컨 설치를 하는중..

집에 애들만 있어서 그런지.. 기존 에어컨 철거비용, 전원케이블 추가, 기존 에어컨 파이프 청소비등 Rp320,000가량을 추가로 요구하여.. 애들이 전화로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물어.. 급히 집으로 와 안방에 들어서서 설치하는걸 볼때 설치기사 부주의로 소방호수가 터져 안방을 비롯 온집안에 물난리.... 안방의 가구,침대,전기제품 모두 쓰레기로 만들고 온집안을 물과의 전쟁으로 만들고 나무 바닥이 다 들뜨고 난리가 났는데 ...설치업체는 몰라라 하고..롯데마트에서는 설치업체에 책임을 묻고 오지도 않고... 한국 사람 메니저 불러 달라해도 .. 끌라빠가딩에는 한국인이 없다고..합니다... 경찰에 고소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려하는데.. 너무한 처사 인가요?


[이 게시물은 wolf님에 의해 2014-06-27 07:52:12 한인의 사건사고에서 이동 됨]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쌀나무님의 댓글

쌀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39.♡.45.172 작성일

저도 이나라 문화의식수준을 정말모르겠더라고요 약속어기는건 보통다반사고 그저 원하는건 자기앞으로 떨어지는 돈 돈 돈
커미션이라해야하나요 책임감 사명감등등 얼마나 더살아야 이해되는 인니기될런지요 우리교민님들 스트레스 없는삶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think님의 댓글

thi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0.♡.60.46 작성일

저도 롯데에서 사다리를 샀는데 일주일도 못되서 부러지는 바람에 교환을 요구했더니 구매일로 부터 2일내에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한국마켓이라 믿고 샀는데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ㅋㅋㅋ

나무행복님의 댓글

나무행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9.♡.178.85 작성일

고생이 많으셨네요. 저도 까르프에서 가구 샀는데, 배달도 자기 맘대로, 조립비도 40만 루피아를 달라고 하고. 밤 11시까지 잠도 못자게 조립한다고 하고.... 정말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capjjang님의 댓글

capjj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36.♡.21.88 작성일

감사합니다.... 12-15일까지 집안에서 물과의 전쟁을 치루고 롯데마트에 수차례 항의한 결과 롯데마트측 도움으로 TV,오디오, 조지안 퍼니쳐에서 산 장식장, 세탁비, 페인트,벽지 비용으로 Rp20Juta 받고  해결하였습니다. 고장난 물건들은 모두 가져가더군요.....나무 바닥비용,침대,이불,옷, 책,서류 등등 은 보상을 못받았네요...더 싸워받자 시간만 손해라는 생각에...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의 댓글

호박마차님의 댓글

호박마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3.♡.64.67 작성일

정말 스트레스 받고 정신적 피해보상 받은거에 비해면, 세발에 피겠지만
일부라도 받아서 너무 다행이네요

에어콘 설치도 편히 못하는 나라 ㅠㅠ

kumisyoo님의 댓글

kumisy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0.♡.74.31 작성일

롯데마트 인니에 한국인 직원이 몇명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점별 점장을 현지 인니인이 맡고 있다고 하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롯데마트 자카르타 본점에 얘기를 하시거나 한국롯데마트에 직접 얘기를 하시면 어떨까요?
다들 아시겠지만, 경찰이나 법적인 조치를 해봐야 시간만 뺐기고 경비만 날라갈 확률이 높습니다.
인터넷이나 언론(기자)을 이용하여 여론을 조성하는 것이 더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명랑쾌활님의 댓글

명랑쾌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03.♡.28.22 작성일

허, 또 그런 일이... 진짜 별의별것을 다 조심해야겠네요.
그냥 참고 자시고 할 일은 아닌거 같은데, 경찰보다는 변호사와 상담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일단 롯데마트는 현지 업체나 별차이 없다고 보긴 하지만, 그래도 한국인 관계자와 연락은 해봐야 할 것 같고요.

WPUI간신님의 댓글

WPUI간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39.♡.29.211 작성일

이 나라에서 뭘 바라겠습니까? 고쳐달라고 하면 늦장 부리고, 사고 책임 전가하는 나라인데

 롯데마트 쪽 설비 업체라고 달라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강하게 요구하셔서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좀 더 이런 일에 피해자가 덜 생기지 않을 까란 생각을 해 봅니다.

saranghaza님의 댓글

saranghaz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5.♡.61.235 작성일

안타깝네요.. 에어콘 및 전기 제품은 마트 에서 구매 하는것 보다, 마트가 아닌 전자 제품 판매 업체에서
구매 하여 설치 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저희 회사 사무실 경우 전자 제품 판매 하는 지역 방문하여
구매한뒤 업체 직원이 직접 와서 설치를 했거던요.. 마무리가 잘 되었으면 바랍니다.

  • 검색
  • 목록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