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낙서장~ > 삼성전자 서비스 답변의 글로 대체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1090)
  • 최신글

LOGIN

1.궁금한 사항은 "궁금해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단순 내용 펌은 삭제 처리합니다. 본인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일상 | 삼성전자 서비스 답변의 글로 대체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otbarg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16.157) 작성일13-01-03 15:37 조회5,184회 댓글0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love/bbs/tb.php/memo/19905

본문

~~~~~~~~~~~~~~~~~~~~~~~~~~~~~~
안녕하세요. 인도웹 관리자입니다.

원글과 댓글의 내용을 아래의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 담당자님의 글로 대체하였습니다.
Tomang님이 약속하신 것처럼 삼성전자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omang 13-01-10 20:32


안녕 하세요 고객님 저는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 담당 한국인 입니다.. 
먼저 서비스 지연 및 냉장고 제품 고장으로 제품교환에 불편을 드린 hotbargee 고객님께 죄송 합니다. 
또한 삼성 서비의 불편을 경험하시고 댓글을 올려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 느끼신 삼성 서비스의 불편을 참고하여 빠르고 친절한 삼성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리뽀 찌까가랑 고객님 : 한국에서 구매하셔 인도네시아에서 사용중인 제품 및 부품 공급 불가 내용 
* birbintang 고객님 : 냉장고 수리대기 6개월 
* rosie 고객님 : 에어컨 부품대기 4개월 
위의 세분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결해 드리기 위해 고객님께서 삼성 서비스에 접수하신 
연락처(전화번호,성함)를 인도웹의 쪽지 또는 저의 이 메일(inchul.lee@samsung.com)으로 연락 주시면 
제가 최대한 빨리 연락을 드리고 불편 사항을 빨리 조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삼성 제품을 애용 해 주신 것에 감사 드리고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 대응을 못 해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 드리며 
위의 제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감사 합니다.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검색
  • 목록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