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낙서장~ > 삼숑갤럭시 wonder & A/S센터 체험기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631)
  • 최신글

LOGIN

1.궁금한 사항은 "궁금해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단순 내용 펌은 삭제 처리합니다. 본인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일상 | 삼숑갤럭시 wonder & A/S센터 체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41.225) 작성일12-06-11 11:06 조회4,719회 댓글11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love/bbs/tb.php/memo/17333

본문

한국에서도 싱크로하여 한대의 휴대폰을 사용할 목적으로 엘자 휴대폰을 버리고 삼숑갤럭시 Wonder 로 갈아 탔다..

참... wonderful 한 경험치를 소개합니다.


개인의 지극히 주관적이고 특수한 관점이니 이점 유념하여주시길...

잘 쓰던 엘자 휴대폰이 문제가 딱히 문제가 생긴적인 없었다... 다만 한국 갈때마다.. 한대의 휴대폰에서 다른 한국용 한대가 더 필요한 것을 제외한다면... 그닥... 친구들과 업무사이의 전화번호부를 따로 입력하는 수고로움을 제외한다면..

그래서 생각한것이... 정보통신부산하 전파연구소승인 만 있으면 된다는 철석같은 믿을 같고 3년전부터 한대의 핸드폰 사용하기에 도전 번번히 실패.... 이유는... 승인절차 60만원.... 헬쿵... 한달후에나 개통.... 썩을...

그러던 차에.. 관계 법령이 바뀌어... 해외 판매핸폰에 대한 승인절차 간소화 및 비용 최소화... oleh...!!!


그래서 바꿨다... 샴송 갤럭시 Wonder...... 다소... 갤럭시2 와 고민했지만... 업무특성상.. 넘 큰 핸펀이..맞지않는 관계루......

새제품 사고 한달만에 한국 방문... 역시나 안된다... 한국 판매버전이 아니라서.. 전파연구소 가서... 14일 후에나 개통가능... 헬...

문젠 한국에서 돌아오면서 부터........... 

3G, G, H, 모드 시그널을 사정없이 넘나 들더니... 사무실과 집에서 전파가 잡히지 않고 메세지도 않된다... 

심지어 밧터리는 웰케... 빨리 소비되는지....

간혹... 이넘마가... 핸드폰 본연의 기능을 못하고.................. 멈춰서 버린다....

그리곤... 간혹... 지혼자 재부팅.... 지가 뭔... windows vista 인줄 아나....

관계사... 아는 지인들로 부터.... 잠수 탔냐고... 컴플레인 장난 아닌상태가 되어버림.... 헬...

전화기 들고 쯤빠가 마스에 있는 샴송 A/S와 연을 맺기 시작함.

 상냥하기만... 한.... 샴송A/S 언니야................. 프로그램 인스톨만 다시 하면 괜찮을 거라 함.... "응 그래"

한시간 반..소비하고.... 다시 들고 나옴...!!

정확히 15일후 부터... 다시 시작된..... 잠수 현상!!!!!

한달후 다시 찾은 샴송 A/S 그때 그 언니야.................. 프로그램 다시 인스톨.... ................."응 그래"

근데..... 빳데리 빨리 소비되는건 어찔낀데............................. 다시 쓰다가... 또그러면 가져오란다......"응 그래"

한시간 반... 또 소비...........

역시나... 정확히 14일 후터... 다시........잠수 현상!!!

또.............다시....샴송A/S............... 이상하다.??   

이번에 맡기고 가면 테스트 해보고........ 밧떼리도 바꿔준다고...................................................."응 그래"

"근데....... 이 핸펀 좀 이상하지 않냐...........나... 벌써 여기 세번 왔는데..... 같은 현상으로...."

3일후..........다시 가서... 핸펀 찾고... 밧떼리 신품으로 바꿔줬다는데.... 작년도.. 11월 생산품... 웬지 찝찝...!!!!


가지고... 나오면서............... "근데 말이다... 이거... 다음에도 그러면 어쩔래...???"

그리고.. 또 14일후.... 

잠수 현상.. 또 발생..........

샴송 언니야........... 뭘찍히서... 내 얼굴 보더니... 얼굴색이 쏵악 바뀌더군요.....

"응 그래 나 또 왔다"............................... 맡기고 가면.. 테스트 해본다고....... 놓고 가랜다......."응 그래"

4일후... 핸펀 찾으러 갔다... 
샴송 언니야... 휴가라며............. 다른 애가.... 내 핸펀 찾느라.. 분주한데....... 왠지... 암껏도 않하고... 방치해놓은 느낌....!!!

들고 나오면서........... " 다 됐니??"  " 근데... 담에 또 그라면 어쩔래?"  "여기다 써줄려... 담에 그러면 새제품으로 바꿔 준다고!!!!!!!!"


그리고... 7일후......
다시 갔다............ 엿 같은... 샴숑A/S...............  가는 꼴로...

언니야... 이거 왜 이런데???
어물버물...
"밧데리는.. 12시간 쓰면... 뻑 가고... 메세지는 안되고... 전화통화는 불통이고... "

새제품으로 바꿔 주시지....!!!

한시간 반을 실랑히 해서... 들은 소리.... 여기는 A/S센터고.... sales headquarter 로 부터 승인 받아서 거기서 바꾸셔야 한다는?????   나도 안다.... 이나라... 짬밥 먹을 만치 먹어서....
거기가서... 새로... 실랑이를 시작해야 한다는 사실을.............!!!

"응  그래"................... 한번... 큰소리... 오가고.... 핸펀을 집어 던질까도 생각했다가.... 
삼성규정 ... 들먹이며.....A/S센터를 몇번을 오갔는데..... 처음에 왔을때 부터 핸드펀에 이상있다고 그렇게 이야기를 했건만.... 프로그램만 재 인식 시키면 되다더니... 결국 이게 뭐냐.......

뭐가... 이딴 식이냐... 그러면서... 정 그러면... 씩씩.......거리고 있었더니.... 가만히 지켜보더.. 센터장.. 지찝애가.. 뭐라 뭐라... 눈치를 주더니.......... 

돌아가 있으면... 세일즈 헤드쿼터랑 협의해서 확답을 준다고 한다.... 이런쌍...!!!  진즉에 그리할 것을....!!!


역시... 착한 사람 이미지로... 좋게 해결할라고 해도.... 사람 성깔을 보여야 하나 부다.... 에휴.... 조용히 살고픈데..


3일후... 전화... A/S센터도 오라고 한다... 산 영수증하고... 뭐뭐.. 등등... 센타장한데 연락이 왔다...
"그래... 메세지로... 뭐뭐 필요한지... 메모 좀 해줄련....?" 했더니... 영수증하고 KTP만 들고 오란다...메세지하기 귀찮다는 거지....    "응 그래!" ...

가면은 새로운 전화기 준비되어 있을줄 알았다... 근데....신청서류 만들어야 한다는 거다... 
아니나 달러... 필요한 서류.... 뭐도 필요하고 뭐도 있어야 하고..... 
한시간 반을 붙들려 있어야 했다.... 그리고... 틱 한다는 소리... ... "이거 신청하믄 4주 후에나... 제품 온다"
장난 하나..... 엿같은... 샴송 시스템....!!!



정말 현지화 열심히 했다.... 장하다... 시발쉐... 샴송....!!!




방금 전에... 이글 쓰면서.... 시발쉐... 샴송A/S에서... 전화왔다.... 제품 준비됐으니 가져 가란다... 3주만이다...
참...... 겁나... 빠른 써비스에 감사 드린다....!!!!



인내의 한계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그러다.. 결국 울컥하게 하더군요... 2월부터 오늘까지 있었던 일입니다.

참고....
 쯤바까마스 결코 옆동네 아닙니다.. 갈려믄.. 1시간... 돌아올려믄.. 2시간씩 걸리는 곳입니다.
 이젠 어풀도.. 강제 종료 혼자하고... 메세지는 어제밤에 보낸게 새벽녁에 삑삑거리며 들어오고...핸펀 안에 저장했던... 전화번호 몽창 날라갔다.. 데이터며... 어플들 까지... 몇 번 하고 나니... 다시 받는것도 지겹다..!!!   연락 안되도 기다리지 마라.... 아는 사람들아!!!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hawkeyes님의 댓글

hawkey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3.♡.58.82 작성일

여기서 선택은 아마. 두가지 인듯...
아예 무시하고 그 어떤 기대도 안하거나.. 혹은 위 범고래님 말씀처럼 A부터 Z까지 자기가 전부 챙기고, 자기가 전부 인지하며,
자기걸 만들고 달라붙어.. 언어에서도 현지인들 및 현지의 문화시스템에 어느정도라도 쇄기를 박을 수 있는 실력으로 무장하는 것...

인드라님의 댓글

인드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1.♡.243.228 작성일

성깔 부리면 교환도 가능 하나 봅니다..제 경운 규정이 어쩌구 저쩌구 못? 바꿔 준담니다.뜯었다 붙였다 갈고 갈고 또 갈고.싸비스 센터 기술자 부려 먹을 일 있는지..결국 시간과 차비 아까버  중고 처리(중고 산 현지분께 졸라 죄송) ..내 수준은 아직 스마트폰과는 거리가 머나 봅니다..역쉬!! 노키아 수년동안 거칠게 쓰고 목욕탕에서 건지기도 했지만 여전히 빵빵 합니다...삼성 서비스 센터 열나게 다니는 수고 없이 바꿔주면 될걸.. 삼성 싸비스 센터 근무하는 아가씨 사는 동네까지 알 정도로 친분까지 쌓게 하는 고바븐 삼숭.. 그리고 껍딱을 제끼면 사진 찍을 구멍은 내 주던가..

youngmani님의 댓글

youngma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0.♡.138.83 작성일

인니에서 제품 애프터서비스 받는거 성인의 경지에 오른분만이 할수있어요.  한국브랜드 기업 담당자분들 이거 하나만 잘해도 대박 날겁니다.

댓글의 댓글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0.♡.232.1 작성일

이나라에서 대부분의 경우..동의합니다. ㅋㅋ

현지인도 AS센터와서 열받아서 수리할려던 물건 바닥에 집어 던지고 돌아가는 사람 봤음.
(삼성 LG는 아니고 다른 외산 메이커)

그래도 약간의 전략적인 사고와 엔지니어 구스르기..
인도네시아말 잘해야하구..살때 받은것 다 챙겨놓고..
심한경우 1달이상 기다릴 맘의 준비를 하고..
여차하면 전화나 sms로 담당자 스토킹 수준으로 갈굴 생각하고..
그런 마인드로..좀 AS부실한 군소/외산 메이커드 AS를
5번 이상하면..뒤에 후광이 나오면서..
성인의 경지에 올라 가실 수 있습니다.

산에서 도 닦거나 교회 매일 나가는 것 보다..
이게 더 빠를런지도..ㅋㅋ

나도몰라ing님의 댓글

나도몰라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1.♡.235.194 작성일

저는 모델명 알려주다 숨넘어 가는 줄 알았음다. 영어로 불러줘도 못알아듣고 인니어 발음으로 블러줘도 못알아듣고 모델명을 못 알아듣는 언니야 다섯번 다시 묻더니 못알아 듣겠는지 전화 끊는 경우도 있더이다.
결국 다시 걸어 고치기는 했지만 서비스 센터 언니야들 교육을 좀 철저히 해야 될것 같더이다.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3.♡.225.20 작성일

아 그리고 앱들은
android assistant라는 앱깔아서..
거기 도구보면..(이것말고도 앱백업하는 유틸 앱들은 많을건뒤..
일단 제가 쓰는게 고것) 앱백업하는게 있습니다.
[옛날에는 루팅후에 설치된 폴더 찾아서 수동백업하는게 가능했는뒤..
요즘은 루팅안해도 되더군요.]

그걸로 백업하면..다운받아서 설치한 앱들이..
apk파일 형태로..sd카드로 폴더 생성되면서 거기 다 저장됩니다.
다음 설치할때는 그 폴더가서 눌러만 주면 설치됩니다.

한국에서야 꼭 이렇게 안해도 되지만 여기선..앱크기..10메가만 되도..
아쉽습니다. ㅋㅋ

그외에 통채백업하는 무료유틸/제조사 지원유틸등도 있을거구..방법은 좀 있습니다.

오리온님의 댓글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0.♡.141.225 작성일

참..... 인니에서 산 제품... 한쿡가서... A/S 받으면..... 인니에서 다시 캐런티 안해 줍니다...

샴송의 월드 와이드 서비스 하는.. 꼬락서니 하곤....!!!

범고래잠수함님의 댓글

범고래잠수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3.♡.225.20 작성일

저도 예비폰 개념으로 샀다가 그냥 눌러앉게 되서리..W쓰고있습니다.
위 AS센터 저도 종종 자주 이용하는 편..
점수는 A+은 아니고..B+  ~ A0정도..
근뒤..애매한 케이스에는 역시 인도네시아라서리..
바로 F로 떨어질 가능성이 상시 내재되어있죠. ㅋㅋ

저도 몸으로 때운 팁하나 공개하면..
내장 배터리가 그냥 made in China인지..
아니면..made in japan, finished in China인지 확인해보세요.
같은 용량의 배터리인뒤..배터리 구성품이 차이가 나는지..지속 시간은 2배정도 차이납니다.

전 추가 배터리 사면서..우연히 made in japan, finished in china로 받아왔는뒤..
지인것 포함해서 총 3회걸쳐서 3번 샀는뒤..made in japan, finished in china가..
3명이 실제 써본결과 배터리가 2배정도 더 오래가는듯.(3회샀는뒤.2번은 japan, 1회는 china걸려서리..
전 아주 많이 쓰진 않아서 japan은 신청한 지인드리고, 현재 그냥 china것씁니다.==;)

글고 좀 버벅거릴때쯤되면..kies에서 새로운 롬이 나와서..
그것 엎으면 좀 잠잠해집니다. 간혹은 삼성롬 수동으로 받아서..
오딘으로 백업후..생짜로 밀면 더욱 좋습니다.

OS안정성이 PC로 따지면..
윈도7까진 아니고..Xp 서비스팩 나오기전 정도 되는듯..
이넘도 3-6개월에 한번밀고 새로깔아주면 좋더군요.

어쨌든 어렵게 교환받은 제품 잘 작동되길 기원합니다.
AS땜시 오라가라 길게 기둘리고 그러면..
진짜 빡돌죠. ==;

  • 검색
  • 목록
주절주절 낙서장~ 목록
  • Total 10건 1 페이지
  • RSS
주절주절 낙서장~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 노하우/팁 핸드폰 어떻게 사용들 하고 계십니까? 댓글13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0-23 5729
9 일상 홍수 교통정보(길 열렸습니다)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23 4337
8 일상 주의!! 레스토랑 댓글6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15 6044
7 일상 이 컬럼의 문제점은... 이거였군요!! 댓글2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0-08 4013
6 일상 신기하고 기묘한 뻔한이야기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26 3028
5 일상 빈수레 요란2 독도를 일본것이라고 말하는거랑 뭐가 다를까요 댓글3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0-18 3883
4 일상 빈수레가 요란하더니... 댓글12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0-08 4761
열람중 일상 삼숑갤럭시 wonder & A/S센터 체험기 댓글11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6-11 4720
2 일상 먹고산다는 거~ 댓글1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2-26 5813
1 일상 정보가 새고 있지는 않는지?? 댓글5 오리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7-31 5016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