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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언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9-07-26 15:29 조회9,671회 댓글4건본문
댓글목록
킹왕짱2님의 댓글
킹왕짱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참 이런 글 보니 비즈니스보다 어려운건 역시 통관이다!! 인니에서는 ㅋㅋ 이런생각이 듭니다..ㅎㅎㅎ
sujebiman님의 댓글
sujebi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인도네시아에서도 이러한 일들이 비일비재 한 듯합니다.
저도 중국에서 무역업무하는데, 세관들 기분에따라 사람에따라 힘의세기에 좌우되죠...
seawolf님의 댓글
seawol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설사 합법/불법의 경계선에 있다하더라도..
컨테이너 몇대 아예 통관시 잠기더라도 버틸수 있는 자금력,
뒤에서 막아줄 배경, 그리고 님의 다년간의 짬밥,
그리고 기존 몇십년에 걸쳐서 CBU수입해서 막대한 부를 축적한
딜러들의 다방면의 견제(이민국신고,경찰서,세관,국세청 블랙메일)까지
고려해서 승산있음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승승장구하다 블랙메일 한방에 무너지는 업자들 많이 봐서리..==;)
중고 고급차 수입은 돈이 너무나 눈에 보이는 사업이라서..
쉽지 않을겁니다.
소리소문없이 남들 모르는 아이템 조용히 가져와서 조용히 잘 파는게..
젤 나은듯..ㅋㅋ
seawolf님의 댓글
seawol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중고제품은 원천적으로 수입안될듯합니다.
생산관련 기계쪽은 작동에 이상없다는 증명서 발급 받으면..
어느정도 가능한뒤..
중고 타이어는 법규 굳이 안뒤져봐도 힘들듯..==;
물론 뒤로 하는것 찾으면 없지는 않을듯합니다만..
나중에 한방에 다 날아가버리는 리스크가 있지요.
게다가
인도네시아 자체도 타이어 많이 생산해서..
수출기록 살펴보면..
타이어 무지 수출하더군요.
(여기서 생산 안되는 오버사이즈휠용 얇은 타이어는 수입좀 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