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news

  • FAQ
  • 현재접속자 (410)
  • 최신글
로그인/회원가입
리스트로
이전
다음

‘Click! 인도네시아어’ 디자인 대폭 수정 및 보완 !!!

Indoweb2016.03.03

clickbook_cover.jpg
 

200311월 첫 출간된 클릭 인도네시아는 개정판 1쇄와 개정(증보)8쇄를 거쳐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폭 수정 및 보완되고 전면 컬러면으로 20163월 새로 출간 및 보급되된다.

 

'클릭 인도네시아어2003년 첫 출간 이후, 12년 동안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필독서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많은 한인 동포와 기업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 번 개정증보판 9쇄를 맞이한 클릭 인도네시아어는 오타와 오류들을 바로잡는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인도네시아 최대 한인 커뮤니티 인도웹'이 참여하여 디자인이 대폭 수정 및 보완되고 전면 컬러면으로 출간되었다.

 

특히, 기초편, 문법편, 응용회화편, 단어편, 사전편 등을 수록하고 있는 클릭 인도네시아어는 인도네시아대학교(UI)DWI PUSPITORINI 교수가 감수로 참여하여 실용어휘 중심 및 문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된다.

 

그 동안, 인도네시아에서 클릭 인도네시아어구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에게 클릭 인도네시아어인도네시아 출간 소식은 매우 반갑고 시의적절하다고 여겨지며, 인도네시아로 투자 및 사업 진출을 계획하고 있거나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체류하고 있는 기업과 개인에게 인도네시아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인도네시아어를 체계적으로 공부하는데 클릭 인도네시아어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고 감히 추천한다며 저자는 밝혔다.

 

이번에 인도네시아에서 새로 출간되는 클릭 인도네시아어는 인도웹에서 운영하는 한인상품오픈마켓 OMOKET(www.omoket.com)을 통해 인도네시아뿐만이 아니라 한국에서도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할 수 있다.


이메일 : indoland@hotmail.com / cs@omoket.com

카톡ID : indoland / omoket

  주문 바로가기

Indoweb2016.03.03
like 좋아요
14,453
scrap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7일간 많이 본 뉴스
오늘
오늘 날씨 이미지
03.29
내일 날씨 이미지
03.30
모레 날씨 이미지